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 엑세라민 에이스 ]통풍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22:43

    앞서고, 포스팅에서 통풍이 있으면 비타민 B3(본인이 아신 니코틴 아미드)을 든 말과 말보닸습니다. 것인데 비타민 B3을 제외하고 영양제를 고른다면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제는 비타민 B3이 높은 함량에서 들어 있으니 불편합니다. 맥 조효 모도 비타민 B3이 많기 때문에 효모 제품에도 통풍 환자는 주의를 요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우선 성분별로 통풍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를 살펴보겠습니다.시모의 간장약과 통풍 - Asparate (아스파르트산)


    >


    >


    우리 몸에서 질소는 두 가지 경로로 배설됩니다. 요소회로와 요소회로가 구 경로입니다. 단백질에서 유래한 질소는 요소회로를 통해 요소가 되고 몸에서 배출됩니다. 뉴클레오티드(퓨린)에서 유래한 질소는 요산 발생회로를 통해 요산이 되고 체외에 나쁘지 않습니다. 즉, 원래는 뉴클레오티트에서 나쁘지 않으면 요산이 되는 요소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런데 요산이 되는 것을 요소 회로로서 보내 버리는 물질이 있습니다. ...아스팔트산(aspartate)일 것입니다. aspartate는 두 개의 회로를 잇는 다리처럼 작용합니다. 뉴클레오티드에서 유래한 질소를 요소회로로 보내버립니다. aspartate가 IMP에서 AMP로의 전환을 촉진하면서의 스토리입니다. 요산이 되는 질소는 AMP를 거쳐 요산 발생이 아닌 요산 발생 사이클로 들어갑니다.결론적으로 aspartate는 퓨린에서 유래한 질소를 요소회로로 돌려보내 요산 발생을 줄이는 역할을 합니다. 아스파라긴산이 들어있는 제품은 액상으로 나쁘지 않습니다.. 영양제에 배합되지 않고 따로 드시면 됩니다. 하이 암 용액, 라라 오라, 포텡시에이타ー 같은 제품이 있습니다.·하이강엑:L-아스파르트산-L-오르니틴 3g하루의 날-2회 복용, 라란,: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수하물 5290mg한일 한번 복용=포텡시에이타:L-아스파르트산-L-아르기닌 5g한일 한번 복용


    >


    ​ ● 엽산 엽산 300mg을 매일 복용할 경우 xanthine oxidase을 억제하고 요산의 발생을 줄인다.​ ● 오메가 3, 브로 멜라인, 항산화제 요산에 의한 염증을 억제한다. 마그네슘 요산이 관절 부위에 침착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비타민C 앞글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일정한 고용량 비타민C 복용은 통풍 발작을 예방한다신장의 근위세뇨관에서는 요산을 배출시키고, 원위세뇨관에서는 요산의 재흡수를 차단한다. 이를 통해 혈장요산 농도를 저하시키는 작용을 한다. 평소 위가 예민한 분은 위에 붓는 sound 없는 중성화된 비타민C로 드세요. "마일드"buffered"중성" 글자가 붙으면 중성화된 비타민C이다. 하루 2g이상의 고용량의 복용은 우이쟈은 장 아이와 설사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참고> 비타민C에 대한 요산수치에 대한 소견은 정설이 없습니다. 아직 논쟁 중이지만, 항산화제를 마시는 것은 염증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된다.(이에 포스팅 참조)1000mg, 고용량 복용시, 복용자 분 요산 수치, 자신의 복용 중인 약물 등을 고려하고 전문의 미타 sound, 향후에 드시길 권한다. 어떤 종합영양제가 좋을까? ​ 비타민 B3이 빠진 종합 영양제는 아로자 신민 골드, 액티 너무 EX, 엑세라밍의 에이스가 있습니다.


    >


    아로나밍고ー루도은 '피로'개선에 초점이 맞춰져서 풀 숄티 아민 50mg(비타민 B1)가 들어 있고 나머지 성분은 활성형에 리보플라빈 부티르산(비타민 B2)2.5mg, 피리 도키사ー루호스화ー토(비타민 B6)2.5mg, 히드록소 코발라민 초산 랑욤(비타민 B12)5.22ug소량 포함된 슴니다. "악티넘 EX골드에서 봐요. 풀 숄티 아민 36.39mg, 메코발라밍 500ug, 피리 도키사ー루호스화ー토 수하물 20mg. 두 제품은 비타민 B3은 피했지만, 마그네슘, 비타민 C, 엽산처럼 다른 종합 영양제 들어 있는 성분이 없슴니다. 피로감, 신경통, 근육통, 아연섭취 등 요점부분도 아쉽고요. 엑세라민 에이스


    >


    엑세라밍에ー스 고 함량의 활성형 비타민 성분을 초래하고 비타민 B3이 빠졌어요. 통풍에 좋은 항산화제인 베타카로틴 하나5mg, 비타민 E(토코페롤 아세테이트)20IU, 비타민 C(아스코르브산)250mg이 들어 있습니다. 요산 침착을 막 맵고 있는 마그네슘도 50mg 들어 있어 엽산=엽산 이프니다니다. 비타민 B하나도 활성형(풀솔티아밍)에서 50mg 들어 있습니다. 다른 비타민 B군의 함량도 충분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