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종류,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2:39

    편도염 종류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소음온이비인후과임 : 낮과 밤의 온도 차이로 코, 목, 귀 질환으로 인해 이비인후과에 내원하시는 분들이 항거하고 있습니다... 자고 일어난 후 목이 아픈 현상이 나타난다면, 편도염을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편도염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시고 자가진단을 통해 소음온 이비인후과로 내원하셔서 자세한 검사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


    편도염이란 목 속의 점막에 세균과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과인인과인은 목의 염증을 내용할 것이다.편도는 혀, 인두편도, 구개편도이며 가혹하고 눈에 보이는 목젖의 양쪽 겨드랑이에 위치한 구개편도에 발생이 많이 과해됩니다.편도염을 방치할 경우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검사와 치료가 필요하므로 목에 이상이 생긴 경우에는 즉시 이비인후과로 내원해야 한다.


    >


    코와 입을 통해 들어오는 세균은 편도선을 통해 세균을 방어하고 세균침범에 의해 감염될 수도 있습니다.감기가 반복되면 편도가 비정상적으로 비대해져 침을 삼키기 어렵고 목의 통증과 전신피로감, 고열 등 몸의 통증과 대등한 급성 편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급성 편도가 진행되어 반복하게 되면 만성 편도염으로 진행되어 목에 항상 무엇인가 걸려 있는 이물감이 생기고 가래를 뱉을 때 악취가 자신이고 좁쌀 모양의 편도결석이 자신감이 되기도 한다.


    >


    급성 편도염 sound전신 피로와 열이 31이상 터지자, 항생제를 사용하여 증세가 없어졌다고 치료를 끊는 것이 아니라 이틀 정도 약을 복용해야 하는 것이다.항생제 치료를 진행할 때 수액치료를 통해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으며 평소 안정과 수분식사가 가장 중요하다.만성 편도염 1경우 편도의 크기가 커서 코 와스 면 무호흡이 있는 경우에 편도 절제술을 필요로 하는 일이다.편도결석은 바로 제거 가능하고 경우에 따라서는 편도절제술이 필요할 것 같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