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padi스쿠버다이빙 마린버블 오픈워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6:18

    요즘 밖에 날씨가 많이 춥죠? 수영장은 따로 뜻합니다. 교육에 적합한 수온!! 스쿠버다이빙은 언제나처럼 안전하고 재미있게 교육 START!!


    >


    먼저 장 노하우와 해체를 교육했습니다. 체험 다이빙으로는 이런건 없지만 친구가 교육하는걸 따라와서 서비스로 같이 해줬어요. 매번 말씀드리지만 장비의 결합과 해체 같은 경우는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는 장비를 이용해서 물속을 다니기 때문에 스스로 장비 사용을 어떻게 하는지 설명을 잘 듣고 결합을 해서 해체를 해 주시면 됩니다. 두 분 다 설명을 잘 듣고 잘 따라해 주셨어요.


    >


    열변을 토하는 마린버블의 이헌태 강사!! 이 날 목소리가 쉬었어요. ^^


    >


    결합과 해체를 끝내고 스쿠버를 하기 전에는 물에 익숙하지 않아서 숨쉬는 노하우와 물에 적응하기 위해 핀처는 노하우를 설명하고 직접 해보는 장면입니다.다들 '물이 무서워서 수영을 못해요'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하지만!!언제나좋아한다이 빙을 제일 먼저 실시하기 때문에 여러분 물에 적응도 잘하고 핀처는 노하우를 알면 전혀 수영과 관계가 없기 때문에 잘할 수 있습니다. ^^


    수영하고 전혀 상관없어요. 물에 대한 걱정 없이 하과인이 자세히 설명했고, 설명한 내용은 당신만 해 주시면 어떤 과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핀을 찰 때는 무릎을 사용해서 차는 것이 아니라 허벅지의 힘으로 상하로 저으세요.


    >


    스킨 다이빙이 끝난 후 물에 떠있는 거에요. 정장에 대해 설명하자면, 저희가 입고 있는 이 정장은 젖은 수트라는 것입니다.~~네오프렌제로 되어있습니다. 종류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이 종류를 정장의 두께차이로 제가 누구누구누구누구입니까? 2mm, 3mm, 5mm, 7mm이처럼 나 누구고 있습니다 두께가 두꺼울수록 부력이 더 좋다고 소견하면 됩니다.이 날 입었던 정장은 5mm정장에 구명 조끼보다 부력이 11배 가량 더 좋습니다 바로 나오죠? 장비 얘기에서도 몸에는 부력을 조절하는 기구가 하나 더 있습니다. 그게 바로 폐입니다. 숨을 마시면 팽창하고, 숨을 내쉬면 축소되게 됩니다. 이 폐로도 부력 조절이 가능합니다. 물에서 더 편한 호흡과 좀 더 편안한 소견을 가진 이미 되어 이렇게 10분 동안 떠는 것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익숙해질 수 있게 해 주기 때문에 힘들지 않습니다.


    >


    그리고 나서 웨이트 착용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정장에 부력이 있다고 했죠? 그래서 가라앉아서 이미 풀고, 고란 납을 붙여서 들어갑니다, 고란 시스템을 웨이트 시스템이라고 합니다.앞에서 sound부터 끝까지 과도하게 스스로 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직접 최선을 다해서 배우는 과정입니다.


    >


    자!! 지금 얕은 수심 스킬을 할 차례입니다. 제일 먼저 수면으로 설명을 듣고 호흡하는 방법부터 start!!


    >


    수중에서 스킬을 할 때는 무릎을 구부린 상태에서 스킬을 합니다. 아래의 영상을 보시겠습니다.


    모든 스킬은 강사가 제일 먼저 모범을 보인 후! 실시합니다. 그래서 설명한 대로 하면 누구나 배울 수 있습니다.


    호흡기 되찾아라!! 스킬을할때안되는부분은다정해서스스로할수있을때까지반복시켜주는것이마린버블의이헌태강사의교육비결입니다.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배울 생각이 없습니다. ^^(제 생각은)2차에서 성공!


    얕은 수심부터 깊은 수심까지 스킬을 마친 뒤 유영을 해볼 차례입니다.그냥 다른 곳에 가면 스킬로만 교육을 끝내는 경우가 많거든요.하지만 우리가 이런 스킬을 한번에 해서 스쿠버를 하는 건 아니잖아요? 스킬은 트러블 예방이라면, 유영이는 우리가 물속을 자유롭게 다니고 꼭 해! 필요한 것이어야 한다. 위 영상 볼까요?^^


    >


    모든 교육과정을 마치고!! 감정좋은 마음으로 사진한장!!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물이 무서웠는데 즐거워졌다는 스토리에 보람을 많이 느끼는 날이었습니다. 언제라도 본인이 안전하고 즐거운 스쿠버다이빙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아름다운 물속의 세계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더 많은 다이버들과 함께하는 padi 마린버블 이홍태 강사가 되겠습니다 오노상도 바이바이!



    >


    ​ 마린 거품 PADI스쿠버 다이빙 이홍테 강사 자격증 교육 하나:하나 또는 하나:2에 맞는 교육/팬 다이빙/체험 다이빙 해외 투어 문의 이홍테 강사 ☎ 0하나 0 57개 2개 06개, 카카오:gjsxo302​ ​ ​#스쿠버 다이빙#, 스킨 스쿠버 다이빙. 오픈 워터#어드밴스#자격증 교육. 오픈 워터 교육#어드밴스 교육#체험 다이빙#마린 거품#이홍테 강사#버킷 리스트#padi#padi의 자격증#여행#남녀노소#안전 다이빙#아쿠아리움#애쿼 리스트#서울 중 강남#수서#수원#, 경남#부산#창원. 마산#scuba#수영 교육#padi의 자격 교육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