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잠실점 잠실미소약국] 방풍통성산, 복부비만증,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6. 15:15

    * 여러 가지 원인으로 체내에 열이 배출되지 않아 발생하는 각종 피부질환, 두통, 현훈, 광증, 편도염 등에 발생 시 사용하는 처방입니다. *배 상태가 나쁘지 않았던 사람의 성약이라고 해서, 주로 다이어트약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만, 실제로 체내에 열이 붙어 있어 피부 트러블이나 변화무쌍해져, 변비가 있는 사람에게 쓰는 약입니다. 조문에 의하면, 제풍렬, 혹시 창진흑함, 혹시 풍열창개, 두생백설, 면비자적, 폐풍창, 대풍나쁘지 않은 질, 혹시 열결이상불통, 병해의 저주를 치료한다고 쓰여져 있습니다. (재검토하는 안하합편 참조) - 제풍열은 곧 풍열을 전치합니다, 라고 줄 수 있습니다.-혹시 창진검정은 창진이 생겨 색깔이 검고 함몰된 것이 열이 있고 순환이 안 된다는 의미입니다. 즉, 열이 피부 속에 심하게 정체되어 있다고 이해를 하면 되는 것입니다.풍열관개는 풍열로 인해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아 피부 트러블이 발생합니다.- 두생백설은 열이 두피에 정체되어 순환이 잘 되지 않아 생기는 비듬현상입니다. - 면비자적, 열이 두피에 정체되어 순환이 잘 안되는 현상입니다. 폐풍창, 대풍이 심하지 않게 되는 열울한 상태에서 이러한 증상이 발생합니다.-혹시열이상불통은열이높아서소대변화나쁘지않다는것을스토리합니다. -병해독은 술로 인해 지나치게 체열이 높아져 발생하는 여러 가지 장애를 이야기합니다. * 방풍통성산은 체열이 많은 사람에게 적합하여 성장열이 내재된 소아에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고열을 동반하는 소아의 편도염에 사용하면 속효가 있고, 어른도 평소 체열이 높아 얼굴이 붉어지고 더위를 많이 타는 사람이 감기에 걸려 고열과 전원이 편도가 부었을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재검토하는 안하합편 참조)*방풍통성산을 사용하는데 적합한 신체조건은 (재검토하는 안하합편 참조) 것. 습열이 많은 태음인의 각종 피부 질환, 두통, 현훈, 광증, 편도염 등에 사용합니다. 2. 열이 많은 사람, 몸이 따뜻한 사람, 각종 피부 질환, 두통, 효은훙, 그와은쥬은, 편도염 등에 사용하는 것입니다. 3. 열이 많은 아이들 또는 열이 많지만 발산이 잘 못할 사람에게 적합한 것입니다.[약재, 본초, 약리] → 청열약 + 활혈약 + 사하약 + 발표약 + 이뇨제 + 보기약


    *약재 구성이 차가운 약 위주이므로 몸이 차갑거나 허약한 사람일 경우에는 구역질, 구토, 설사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효능, 효과]-배에 피하 지방이 많고 변비기가 있는 환자의 다음의 증상:고혈압의 동반 증상(두근 두근, 어깨 결림, 홍조), 비만, 부기, 변비 ​[용법, 용량]-뭔가 성인 1회 1포를 하루 3회 식전 또는 식간에 복용하는 것입니다.[사용상의 주의] - 귓속임 또는 귓속임 가능성이 있는 여성(이 약에 함유된 대황자궁수축작용 또는 골반내장기의 충혈작용에 의해 유, 조산의 위험이 있음)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수유부(이 약에 함유된 대황 중의 안트라퀴논 유도체는 모유 속으로 이동하여 유아에게 설사를 유발할 우려가 있으므로 수유 중에는 약물 복용을 금지하거나 수유를 중지함)는 복용하지 마십시오. -유당을 함유하여 갈락토오스 불내성, Lapp유당분해효소 결핍증 또는 포도당-갈락토오스 흡수장애기 등 유전적인 문제가 있는 환자에게 투여해서는 안 됩니다.


    >


    잠실 미소 약 파는 곳 02-418-4837,010-2865-4837둘째 넷째주 일요일 휴무, 매일 moning 10~오후 10시까지 오픈입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