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시청률 연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6월 91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는 메인 타깃인 2049 시청률 1부 4Percent, 2부 5.5Percent를 기록하며 11주 연속 동 시간대 1위 행진을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2:57

    MBC 구해서 홈즈가 집안의 마스터 임성빈과 함께 알찬 시간을 선물했습니다.​ 한 0일#시청률 중 연구 회사는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6월 9일 방송된 MBC'# 구하고 주고 홈즈'는 메인 타겟인 2049의 시청률의 일부 4Percent, 2부 5.5Percent을 기록하며#주 연속#이 시간대#한위의 행진을 계속했다. 뿐만 아니라 수도권 기준 집기 시청률도 5.7Percent, 7.2Percent를 직접 받았으며 2부 시청률은 역시 자신 이 시간대 한위를 차지했습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집기 기준 8.3Percent까지 치솟았다.


    >


    ​ 이 9개 방송된 ' 구하고 주고 홈즈'은 이 방송에 이어제주도 특집으로 꾸며졌다. 우선 지난주 소개된 하나하나 연지기의 친구를 위한 셰어하우스 매물이 꾸준히 소개됐다. 덕팀의 노홍철-김광규-솔비는 어린이 월풀장이 딸린 빌라를, 복팀의 박과 인레-양세형은 어린이 월해의 복층 빌라를 마지막 매물로 소개했습니다. 토크팀에서는 지난주 소개한 맘마미아 하우스를, 복팀은 어린이 월해의 복층 빌라를 최종 매물로 소개한 복판 의뢰인은 어린이 월해의 복층 빌라를 선택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와 끝이 없는 옵션으로 모두의 탄성을 자아낸 이 매물은 연예인 코디조차 "당신도 개인도 살고 싶다"고 이야기한 집. 의뢰인은 방송 직후 제주도에 가서 집을 계약했어요. ​, 암 투병 어머니 위해서 제주도 한살 사는 것을 의도하는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했습니다. 특별한 사정인 만큼 의뢰인도 의지를 불태웠다. 덕팀에서는 '구해 홈즈'에서는 처음으로 진짜 집 마스터 공간 디자이 당신 이다성빈과 그의 아내 배우 신다운이 코디로 과인했고, 복팀에서는 꽃사슴 노사연과 제주 전문 감수 코디로 강산에가 출격했습니다.이다선빈-신다은 부부에 생활 밀착형 마스터 김숙까지 함께 집을 소개했습니다. 이들이 처음 찾은 집은 조천의 예술가 과인무집. 고층과 친환경 목조 구조가 매력적인 집이었다. 다음은 조천전통 토르프주택을 찾았다. 하나 964년에 지어진 집에 전통적인 구조와 집 밖의 그네와 그와잉무가 등이 특이했습니다. 아직 보이지 않는 매물이 더 많이 남아 있는 독단과 복팀 모두 역대급 매물이 남아 있다고 예고해 다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


    이날 방송은 처음으로 거짓 없이 전문가를 코디에 기용해 전문성을 높여 눈길을 끌었다. 집 전문가인 손빈은 독특한 구조와 자재가 많은 제주도 집을 소개하기에 최고의 코디였다. 그의 일목요연한 설명은 거실에서 집을 구경하는 시청자에게도 집의 장단점을 한눈에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됐다. 바로 제주도 집 구경과 함께 집들의 전문지식을 쌓을 수 있는 일석이조의 시간입니다.이처럼 매주 다양한 집 소개는 물론 유용한 정보까지 제공하는 구해줘 홈즈. 앞으로도 구해줘 홈즈를 통해 누릴 수 있는 알찬 시간에 기대가 커진다. ​ 한편' 구하고 주고 홈즈'은 매주 일요일 밤 하나 0시 35분에 방송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