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큘라 DRACULA 시즌하나] 하나화 줄거리/ 명대사/ 정스토리결국(괴물의 법칙)!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05:42

    드라큘라 DRACULA 시즌 초/초화 줄거리/명대사/결이야기! 드라큘라의 전설이 새롭게 진화할 것이다. 피투성이가 된 그의 죄악, 생생한 사정에 의해 되살아나는 어둠. 수백년이 지그와잉이 되어 도우로그와잉눙 그의 진정한 약점은 무엇의 1?셜록 스태프의 신작 주연: 클라에스 반, 돌리 웰스, 존 헤퍼넌 제작자: 마크 괴티스, 스티븐 모섬


    괴물의 법칙! 무참히 부서진 채로 신의 보호를 구해준 남자. 수녀가 그를 찾아와 과거의 사정을 캐물었다. 하커는 드라큘라의 성에서 어떤 경험을 했을까. 그 기이한 죽음의 미로에서


    >


    드라큘라!


    >


    한 남자가 익사자의 모습으로 발견되고, 그는 처참한 모습으로 수도원을 찾아옵니다.그의 이름은 조너선 하커 변호사입니다.뭐 1이 있었는지 묻는 어린이 운동의 수녀.


    >


    트란실베니아에 있는 드라큘라 백작이 영국 영지 카팩스 아이비를 사기 위해 하커를 불렀어요!


    >


    기묘한 만남! 박쥐와 파리가 많고 거울이 없는 그곳... 내가 드라큘라다! 영어와 영국의 문화에 대해 가르쳐 달라던 드라큘라는 나쁘지 않습니다.빨아들이기라는스토리를합니다.


    >


    이상한 드라큘라 백작의 성! 건축가인 홀아비가 페트루비오의 마지막 작품에서 아내의 품에서 눈을 감았다고 하는데, 왜 홀아비가 아내 품에서 죽었는지 의아함을 느낀 하커! 오르소움장처럼 차가운 포옹이었다는 드라큘라! 게다가 깎아지른 듯한 성벽에서 누군가가 기어와 그의 창문에 글을 남깁니다.


    >


    저희를 도와주세요 거꾸로 매달려 쓴 글씨!


    >


    만날때마다 점점 젊어지는 드라큘라! 반면에 점점 쇠약해지는 하커. 매일밤 누군가가 그를 찾아오지만 기억이 지나치지는 않겠죠! 단지 약혼녀 미인의 꿈이라고 소견했던 그...


    >


    성에는 구매자가 없는 지만의 구심을 느낀 하커!


    >


    정스토리의 결국 하커는 성의 숨겨진 곳에서 죽었지만, 죽지 못하는 자들, 언데드를 발견하고 놀라서 도망칩니다!


    >


    그러니까 막다른 곳에 있는 드라큘라의 관!


    >


    그 속을 들여다보던 하커는 잠에서 깬 드라큘라를 만나게 됩니다!


    >


    관에서 살아난 드라큘라!


    >


    더 젊어 강해진 드라큘라는 공포에 떨었다 하지 카에 영국에 있는 약혼자에게 3가지의 편지를 쓰게 재촉합니다.일을 마치고 다닐 테니 안심하라고...그럼 약혼녀 미나가 그를 찾으러 여기 오지 않으시다구요 날짜는 하나 2일 하나 9일 29일 이프니다니다!


    >


    파커는 29일까지는 자신이 살아 있다고 확신하고 성의 지도를 찾아봅시다!


    >


    그렇기때문에 그에게 도와달라고 글을 남긴 여자를 만납니다.그러자 그녀 또 언데드!


    >


    처참하게 그의 피를 빨아먹는 여자 하커는 죽을 위기에 처할 겁니다.


    >


    그녀를 죽인 것은 바로 드라큘라!한번에 신부 3명만 가질 수 있다는 드라큘라.번식을 목표로 노력 중이라며 영국으로 가는 이유를 밝히겠습니다! 나이를 먹는 sound식이 곧 나이니까 교양이 넘치고 지적인 사람들이 있는 영국에 간다고 하네요.


    >


    대나무 소음은 축복이라지만, 나쁘지 않은 것을 살려 달라는 하커! 영국에 가서 하커가 사랑하는 모든 것과 사람들을 파괴하지만, 도와주면 나쁘지는 않은데 충성을 맹세하느냐는 드라큘라!


    >


    그리고 인하커는 도와주면 최선을 다해 드라큘라를 막겠다고 하더군요.드라큘라는 최고의 신부가 될 것이라며 하커를 설득합니다.다른 놈들은 짐승으로 변했지만 넌 영혼은 가지고 있어!


    >


    그러나 하커의 가슴으로 햇빛을 받은 십자가가 드라큘라의 얼굴에 빛을 비추고...


    >


    고통받는 드라큘라! 하커는 강에 뛰어들어 익사한 상태로 수도원에 도착했습니다! 하커도 언데드! 그라과인 아직 뱀파이어가 아닌 상태!


    >


    이렇게 하커를 찾아 수도원에 온 어둠의 존재 드라큘라!


    >


    아이가사 수녀 옆에 있던 수녀는 즉시 하커의 약혼자의 미본인이었군요..미본인의 얼굴을 기억할 수 없는 하커


    >


    드라큘라 백작이 보낸 박쥐의 공격으로 얼굴에 상처를 입은 미자신감! 그녀가 흘리는 피의 유혹에 고통스러운 하커


    >


    결내용 스스로 흉장에 내용을 넣고 자살을 선택한다.


    >


    수녀원에 온 드라큘라는 늑대의 모습에서 사람으로 변신했고,


    >


    자신을 초대해 달라고 수녀들을 설득합니다! 불청객은 결코 들어가지 말 것.영원한 삶을 주겠다는 드라큘라!


    >


    그러나 이제 영원한 삶을 살았다는 그녀들... 아이의 거사 수녀는 자신의 피를 그에게 뿌리고...그 피를 마신 드라큘라라는 그녀의 이름이 어린이 거사 반헬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당신의 악몽의 총집합이자 십자가 안에서 교육받은 여자!


    >


    결예기 수도원에 초대받지 못한 드라큘라는 죽은 하커를 찾아갑니다.


    >


    되살아나는 하커! 스스로 자살을 불가능해, 누군가가 다른 사람이 이야기의 토대를 심장에 박아야 한다.그의 명으로 드라큘라를 초대하는 하커.


    >


    기도하던 수녀들을 덮친 드라큘라!


    >


    원장 수녀의 목을 베고...


    >


    수녀들을 모두 살해한다!


    >


    작업 중 도망친 어린이 거사와 미과인! 어린이 거사는 성찬으로 결계하고 드라큘라에 대한 전설을 반복합니다.초대를 받지 않으면 집에 들어갈 수 없고, 햇빛을 받으면 소사하며, 십자가를 두려워하지만 신자는 아닙니다.누가 그를 초대한 것!


    >


    그래서 누구는 즉석 하커였어요내 안에 드라큘라가 있다는 하커.하커를 본 미나는 그를 초대합니다! 나와 함께 있다.하커에게 믿음을 보이는 미나! 하지만 이상하게도 파란눈이었던 하커와 달리 검은눈의 그이!


    >


    그는 즉시 하커의 얼굴 가죽을 그 다음에 쓴 드라큘라였습니다! 소름 엔드! 죽을 정도로 만자의 파괴를 하고 싶었어!!


    세계가 두려워하는 어둠의 주 드라큘라. 그가 새로운 이야기로 되살아나다. 피와 살을 얻은 그의 전설 앞으로 드라큘라의 숨겨진 약점이 태양 아래서 밝혀질 것이다.[넷플릭스 드라큘라 공식 티저 예고편]​ https://tv.naver.com/v/11439696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