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달의 기부자] 배우 정보석, 이 남자가 열렬히 사랑하는 법.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1:03

    수많은 인생을 연기하는 일이 업인 사람이 배우라고 하는데 그 중에서도 전혀 다른 캐릭터의 성향을 다 소화해내는 능력 있는 배우는 드물어요. 깔끔한 이미지로 코믹한 사위가 되어 극악무도한 악역까지! 끊임없이 변이하는 캐릭터를 소화하는 연기파 배우! 과연 그는 졸개일까요? 그건 잘생긴 중년 배우 정보석 씨거든요.(두근)5월의 햇살처럼 포근한 괜찮은 눈을 돌리고 사랑의 열매에 방문한 정보석 씨! 그의 스토리를 한번 만나고, 나쁘지 않을까요?


    >


    배우 정보석씨는 꽃미남의 계보를 잇는 멋진 얼굴과 배우로서의 아우라와 생활 연기자의 근면함까지 겸비한 만능 배우랍니다. 여기에 이웃을 사랑하는 심리까지! 남몰래 선행을 계속해 온 그는 최근 다시 한 번 '좋은 영향력'에 대해 깊이 의견을 개진하고 있다고 합니다. 패션리더가 트렌드를 선도하는 것처럼 사랑의 열매 아나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서 한국의 자기나눔문화를 선도하고 싶다는 정보석 씨. 그의 멋진 사랑은 그의 소가족에서 시작할 거예요. 때마침 가족의 사랑과 소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느끼고 보는 꼬마 가족의 월 5월!정보석 씨의 사랑 넘치는 가족 예기 한번 물어볼까요.


    >


    정보석 씨는 결혼하고 28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김연아 다음은 감정에 살려고 노력할 것 같아요. 바로 요즘도 부인을 부를 때 '자기야'라고 고본인 '민정씨'라고 부르거든요.(스위트)캠퍼스 커플인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는 매우 유명합니다. 정보석 씨는 신입생 환영회 때 선배들 앞에서 자신의 꿈과 미래를 당당히 이야기하던 후배 기민정 씨의 모습에 반해 8개월을 쫓아갔다고 합니다. 담장 하나 데이트에서 시부모님으로부터 결혼 승낙을 받을 정도로 열정적인 사랑을 했대요. 정보석 씨는 데뷔 후 인터뷰도 "여자 칭국카 있다"라고 당당히 유 출하, 다음 결혼도 발표하고 1편의 사랑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이런 애정에 힘입어 아내 기민정 씨는 매니저 역할을 맡았고, 일정과 경제적 관리를 맡아 정보석 씨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주었습니다. 정스토리의 아름다운 부부잖아요. :)


    >


    정보석 씨는 육아에서도 과인나눔을 큰 원칙으로 삼았습니다. 가지고 있는 것에 감사하고, 이웃과 나누어야 한다는 가르침을 늘 행동으로 보여왔다고 합니다. 가족과 성북동으로 이사하고 성북구와 사랑의 열매가 함께 겨울 불우 이웃 돕는다" 따뜻한 겨울과 인기 사업"등을 통해서 기부의 시작, 관내의 저소득 주민의 생계비 지원을 계속해서 있다는 사실!"1번은 캄보디아에 봉사 활동 갔다 왔는데 내가 캄보디아의 가난한 사람을 도우며 이웃은 돕지 않은 듯 엄한 사람이라고 깨닫고 ound가 왔습니다. 당시부터 이웃을 돕는 1에 적극적으로 내게 된다.이 아버지의 사목 활동을 목격한 아이들도 자연스럽게 후원단체에 용돈 기부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보석 씨와 가족의 나째 활동은 이처럼 1상의 작은 부분에서 자연스럽게 시작하고,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했습니다.


    >


    여러분은 '배우'라는 이야기를 들으면 어떤 기분을 느끼실 것 같지 않나요? 대중 앞에 나빠져서는 직업이기 때문에 보통 외향적인 성격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근데 의외로 정보석 씨는 수줍음이 많은 사람이에요.지금은공개행사에도자주참여하지만예전에는이웃을도와주는좋은일을해도그일을알리거나나쁘지않았기때문에전에나빠지면절대안했다고합니다. 왼손이하는일을오른손에알리지말자는스토리처럼나쁘지않은선행을알리지않는것을미덕으로생각했기때문입니다. 알리는 순간 '나쁘지 않다'의 선의가 왜곡된다는 생각을 한 적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그의 이런 성격이 바뀐 계기가 있었습니다.오래 전에 한남동에 한국병원이라는 노인전문병원을 운영했어요. 그래서 사랑이야기가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모금 기획을 했는데 함께 하신 분은 문을 열려고 하셔서 저는 그것을 못마땅하게 여기고 조용히 하시길 바랐어요. 공공연하게 나쁘지 않으면 그건 제 성격으로 감당하기 어려운 것 같아서 중간에 말렸지만 나쁘지 않고 나중에 알고 보니 그 병원이 결국 운영의 어려움으로 문을 닫았거든요. 제 성격 때문에 좋은 것을 놓친 것 같아서 지금도 안타깝습니다."


    >


    이런 이야기는 정보석 씨에게 역시 다른 인연을 만들어 줬습니다. 20개 4년 하나 0월, 정보석 씨가 사랑의 열매의 고액 기부자 모인다'아데크 소사이어티'회원으로 다 같이 하기로 한 것입니다. 아내 썰매에는 가입 제의를 거절한 그이지만 먼저 이야기한 한국병원을 떠올리며 sound 없는 선행을 다시 생각했습니다.사회가 점점 각박한데 내가 나쁘지 않으니 조금이라도 달라지면 기꺼이 하겠다는 말소리가 들렸어요. 얼굴이 알려진 사람들의 참여로 나쁘지 않게 나눔문화가 확산되면 더 바랄 것이 없을 겁니다.


    >


    정보석 씨는 다원문화복지회 이사장을 맡아 나눔의 유출 필요성을 더 절실히 느끼고 있습니다. 야구단-힙합-연극단을 운영하는 다원문화복지회는 문화와 체육을 통해 아이들의 삶의 새로운 계기를 만들기 위해 설립한 청소년재단입니다.아이의 표정이 아내의 소리를 만났을 때와 달라졌을 때가 가장 뿌듯해요. 아내의 목소리에는 세상의 불만을 온전히 품고 있는 눈빛이지만, 함께 야구를 몇 번 하면서 굴리면 세상이 다정한 얼굴이 됩니다. 비록 학교에서 적응하지 못하는 아이들이지만 우리는 그 아이들을 '다원'하고 환영하기 때문에 다원합니다. 아이들은 그저 행복해질 기회가 없었을 뿐이에요.


    >


    나이든 아이들까지. 다함께 나눔을 실천한 그는 대학에서 연기과 교수로 활동하며 젊은 세대의 병세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하기도 합니다.우리가 젊었을 때를 돌이켜보면 답이 나와요. 철저히 기성세대와는 반대로 살아왔기 때문이다. 의견 대립이 있으면 선배가 맞춰줘야 해요. 우리는 많은 것을 경험했고 그것을 받아들일 여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에게 아팠던 청춘이 있었듯이 지금의 젊은 세대도 그렇지 않을까요. 게다가 옛날보다 기회의 폭이 줄어든 금 하루를 보면 더 딱하게 생각합니다. 우리가 함께 일어서서 도와야 한다고 "빛나는 외모와 연기력으로 주얼리의 정이라 불리는 그! 무엇보다 보석처럼 빛나는 멋진 Masound 덕분에 그 이름이 더 빛나지 않을까요? 그의 변천 무쌍한 연기자의 생활과 1개, 단심인 나눔의 대한 열정을 사랑의 열매가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응원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