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끝까지 간다] 정성호, 예능 사상 첫 탈북자 구출 작전! 단독 탈이북 하나2살 소년의 운명은?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8:33

    아타고만 자신은 세계의 생얼<끝까지>


    >


    정성호 탈북 현장에서 목숨을 건다? 그리고 스튜디오를 눈물바다로 만든, 그 에피소드는?


    >


    TV CHOSUN이 선보이는 '아내의 목소리 만과인'은 세상의 생얼 <끝까지>는 전 세계 신기하고 놀라운 현상과 때론 극적인 작품이다.다큐멘터리의 사실적인 애니메이션 속에 연예인들이 들어가 그 실체를 끝까지 파악하고, 직접 체험함으로써 다큐멘터리가 전달하는 신기함과 감동은 물론, 예능이 주는 유쾌하고 따뜻한 웃음소리까지 시청자에게 전하는 다큐멘터리!


    >


    ​ MC와 신동엽이 진행을 하면서 이규한&김진우의 ​[학교 가는 길], 호교은후와은&박 송그와은의 ​[럭셔리 야생 집], 정성호[더 시크릿 서비스, 미친 스파이크 ​[프로듀스금]등 4개 코쟈네로 구성됩니다!


    >


    개그맨 정성호가 연예사상 전무후무한 탈북자 구출작전에 자신 있게 심금을 울리는 현장을 선사합니다!


    >


    정성호는 1월 31첫 방송되는<끝까지 가>코너 중[더 시크릿 서비스를 맡아 12살 연하의 자신에서 부모를 찾아 홀로 탈북한 주성 이와타 함께 여정에 자신감을 가졌습니다. 이 코너에서는 엄마, 아빠 자신을 빨리 데리러 와 달라."우리 부모님, 아버지가 보고 싶어 죽겠다..."와 아이 서울 sound를 참는 12세의 주성의 영상이 유출.


    상상만 해도 마음이 아파요.


    >


    혼자 탈북 칠로 중국으로 건너간 12세의 글씨들과 그 곁을 지키다.둥이의 아버지 정성호의 모습은 그동안 버라이어티에서 만날 수 없었던 새로운 감동을 시청자들에게 전할 예정!!


    코너 출연에 앞서 정성호는 탈북자 구출 고수인 김성은 목사로부터 아이를 구하러 라오스로 함께 가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하지만 본능적으로 위험한 프로젝트라고 생각되는 정성호는 쉽게 표결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그 이슬.자신의 정성호는 가장 아프소소 탈북하고 한정에 정착한 주성의 부모를 맨 쟈싱로 갔고,"주성을 못 본지 6년이 됐다"아이를 놓고 탈북할 수밖에 없었던 흉곽, 슬픈 이야기를 털어놓았습니다.


    이 사연에 정성호뿐만 아니라 스튜디오까지 눈물겹다.특히 몇 달 전 아이를 하나 낳은 배우 김진우는 몸을 가누지 못할 정도로 눈물을 흘렸습니다.


    >


    이 가족의 슬픈 사연을 듣고, 결국 김성은 목사의 제안을 받아들인 정성호는 마침내 라오스에 도착하고, 차이나에서 공안을 피해 라오스로 향하는 주성과 함께 한국 탈출을 시도한다!!


    어떤 1이 생길까....걱정에서 볼품이 없네


    개그맨 정성호가 '사선으로 '전개하는 예능 사상 전무 후무한 노르 라운 스토리는 ​ 2020년 1월 31밤 11시 한 방송 ​ ♥ 많은 기대하세요 ♥ ​



    "세상은 넓고 놀라운 하나도 많다!"를 외치는 TV CHOSUN 리얼 체험 버라이어티 <끝까지 간다> "한 방의 날짜를 맞혀라 이벤트(참여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