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Netflix) 맴버십 해제 예기고 '계정 완전 삭제' 쉽지 않네요. !!
    카테고리 없음 2020. 3. 1. 16:41

    '하우스 오브 카드'향후가 없고 헤메인 차 루쟈싱'바이킹스'을 접하고 무려 4시즌을 새벽의 시간을 이용하는 것.5주 만에 졸업했습니다. 그만큼 넷플릭스는 한번 빠지면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지 못하게 되는 중독성이 강한 녀석입니다.


    >


    '일개월 무료 이용 신청'후 유료 전환이라는 만사실 다수의 e메일만 있으면 2,3,4... 여기에 대가족 메일까지 이용한다면? 무제한 무료시청이 가능한 꼼수도 있다구요?!


    >


    그런데 스토리입니다.


    네, 현재로선 PC에 들어간 Mobile에서도 '계정'및'고객 센터'제'개인 정보'랑 와은료은 항목은 1개 존재하지 않습니다.여기에 사용하고 있지 않는 어카운트내의 "신용카드"의 정보가 그대로 남아 있으면!?이것도 상당히 조심한 1죠. 그럼 해결할 비법은 정화가 없다는 건가요?!


    >


    조금 번거로우시겠지만, "개인정보 취급방침" 내의 "회원의 정보나 권리"란을 보면,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해당 계정으로 삭제하고 싶은 메일 하나 계정과 간단한 탈퇴 이유를 보내면 돼?!


    >


    다소 처리 방식이 필요하지만@netjail쵸림'일개월 무료 이용 신청'을 위해서 다수의 메일 계정을 희생 하지?! 슬슬 정리가 필요하다면 유용하겠죠?!


    >


    아, 답장이 너무 빨리 왔어요.하지만 해당 계정에서는 관련 사항에 대해 처리할 수 없다.그것도 '자동응답'으로 분류되어 있나요?! 사실상 막아놨네요. ( ́;ω;`)


    >


    결국은 독자해결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결론은 넷플릭스 고객센터(https://help.netflix.com/ko)))에 접속한 후 상사와 상사와의 통화 또는 하나:하나의 채팅을 통한 요청이 신속할 것 같습니다.참조:'넷플릭스(Netflix)'계정 삭제'을 위해서는 하나 0개월간의 계정의 방치가 필수?!'편 http://netjail.kr/22개 2722개 3개 80


    Inside@netjail| BlackBerry User or Abuser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