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돌아온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2020년 대박예감 BEST3
    카테고리 없음 2020. 3. 9. 07:45

    [드라마] 돌아온 넷플릭스 드라마 시리즈, 2020년 히트 예감 BEST3문/사진:정이


    >


    얼핏 주위를 둘러보면 넷플릭스 마니아들이 많다. 각각의 이유도 분명하다. 예를 들면 "특별한 소재"가 있는, 거과인, "예기의 새김이 확실하다"라고 거과이다. 분명 국내 드라마에서 느낄 수 없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는 게 이들의 공통된 평가다. 새삼"넷플릭스"이 한국 시장에 진출해서 5년 만에 거둔 쾌거다.외국산 서비스의 불모지로 평가받는 국내에서의 망설임이다. 이동통신사와의 만남을 위해 발걸음을 크게 벌리고 있다. 최근에는 신드롬에 가까울 정도로 유행을 누리는 대작도 등장할 정도로 국내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양산하고 있다. 이미 예기를 시작한 것, 정리해 본다. 2020년 1분기, 대박 느낌 같은 작품만을 골랐다.


    우리에게 성이라고 하면 어떤 기위지로 느껴질까. 부끄럽고 은밀한 기위지로만 인식될 것 같다.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아. 내 바닥의 모습까지 보 1 된 키위,을 가졌기 때문에 더 은밀해에서 볼 수 없는 것 같다. 그래서 '공공장소에서 시청하기에는 너무 부끄러움을 가진 드라마'라는 별칭으로 불리고 있어.


    >


    >


    그러나 10대가 가장 신경 쓰고 궁금해서 하는 부분도 바로 성이 아닌가 싶다. 이들의 소견이나 모습 등을 여과 없이 그 때문에 사실적으로 담고 있다. 따라서 공공장소에서 보면 부끄럽지만 부끄러움과 함께 공감대도 한층 형성될 수 있다고 소견한다. 쑥스럽지만 컨센서스가 높은 작품 바로 오티스의 비밀상담소가 갖는 이미지와 매력이 아닐까.​ 시즌 2에서는 성 상담 사인 주인공의 어머니가 주인공의 학교에 성 상담사로 부릅니다 하고 온 것으로 그려지는 에피소드와 여전히 열애하고 있다 10대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이들의 느낌은 어떤 것일까. 그들이 사랑을 하면서 경험하는 좌충우돌 스토리에 대해서 알고 싶다면 17쵸쯔브토 시작된 얘기에 귀을 기울이시오 라.


    소설 "붉은 머리 앤"을 드라마화했다. 고전적인 영상미와 문학적인 대사, 그리고 주인공의 묘사를 사실적으로 표현해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시즌 3까지 만들어 선 보이고 있다고 하니 골수 팬들은 더 큰 기대를 안을 수밖에 없다. 이렇게 책으로 본작을 접한 사람들도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터였다.


    앤의 이미지는 어떨까. 필자가 생각하는 그녀는 양부모 밑에서 자라는 평범한 소녀지만 자신의 주장이 명확하고 밝고 건강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게다가 용감하고, 그 다음 크기까지 그녀에게 보여지니까, 그녀를 보면 엔도르핀이 솟아난다고 해야겠지. 야무지고 건강한 여성이라고 본다.​ 시즌 3에서는 그녀 자신이 어디서 왔는지, 친부모를 찾으러 나서면서 자신의 뿌리를 더듬어 가스토리우에 전개한다고 한다. 그리고 어린이에서 어른으로 성장하는 등장인물의 모습을 볼 수 있다고 하니 더욱 기대감을 갖고 시청해도 좋다. 주인공과 친구들은 어떤 모습으로 성장하거나 주인공의 친부모는 누구도 시즌 3에서 차근차근 살펴보자.


    Netflix드라마 시리즈로 재작년 1년간"구독자가 가장 많은 반복적으로 본 영화 랭킹"에서 정상에 우뚝 섰다. 트렌드의 이유는 분명했습니다. 감정이 훈훈해지는 이야기를 가진 이 작품. 사랑하고 싶은데 본인, 사랑의 아름다운 경험을 가진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기뻐할 정도의 감성을 자아내기 때문이다.


    특히 사랑의 꽃을 피우고 낭만적인 감성에 민감한 젊은이들에게 큰 인기를 끈 것이 수상의 원동력이 아니었을까. 원작은 한국계 America인이 집필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소설에 기반을 둔 작품인 만큼 여주인공도 한국계 America인으로 등장한다. '우리 나쁘지 않아'에서도 큰 인기를 끈 주된 이유였을 것이다.​, 앞으로 월 12개 되면'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이란 제목으로 후속 작품을 만난다. 2차 이 스토리에서는. 연애 기담처럼 편지를 보내왔다 뉴 서브의 남자 주인공을 만나세요. 과연 새로운 서브남주의 등장은 본작을 어떤 스토리로 펼칠지, 너무 반갑지 않은지 궁금하다.


    넷플릭스·드라마 시리즈의 장점이라고 하면, 다른 곳에서는 접하는 것이 신선하고 독창적인 내용을 가지는 컨텐츠를 만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이 때문에 단기간에 비싼 요금을 기꺼이 내더라도 이용하는 팬층이 두껍다. 하지만, 객관적으로 의견해 보자. 같은 요금을 결제해도, 결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때에는 매우 한정적인 일도 있다.


    >


    소개한 제목을 차례차례 정주행하려고 할 때, 들어갈 틈이 있을 때에는 물리적인 한계가 있다. 즉 과거 같으면 돈 1만원이면 풀리기를, 2~3개월분의 비용을 치러야 하는지도 모른다는 것이다. 그래서 부족한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비결을 찾았다. 바로 파일산이었다. 방송사들과 제휴한 합법적인 사이트로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초고속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이용도 부대도 없다. 최근 영화, 드라마, 연예, 아이니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확보했으며, 통근 그때의 매일 오전 6시부터 9시까지 모바일을 이용하고 무료로 시청도 가능하다. 소개한 비결을 이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으므로 주머니 사정이 좋지 않은 사람이라면 이를 이용하는 것도 좋다. 넷플릭스(Netflix) 드라마 시리즈에서는 '파일썬'을 검색해보세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