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확 끌리는 넷플릭스 China드라마, 내 맘대로 꼽은 베스트 3
    카테고리 없음 2020. 3. 15. 02:04

    [드라마] 끌리는 넷플릭스 중국드라마, 내 맘대로 뽑은 베스트 3문 / 사진: 타우린 (blog.naver.com/jaehwanchu)))


    >


    한국 배우들도 멋있고 예쁘고 그렇지만 China나 대만 배우들이 주는 묘한 매력이 있는 것 같다. 육지도 크고 인력이 많아서일까. 어디서 계속 이렇게 매력 넘치는 배우들이 나오는지 모르겠어. 요즘 넷플릭스 China의 드라마 볼 게 없는지 찾는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고 싶다.사심이 충만하다. 1단 비주얼만 봐도 합격을 외치는 분들은 정 스토리가 많을 것이다. 어느 작품으로 할지 고민하다가 골랐는데. 배우들 얼굴만 본 것 같기도 하고. 뭐, 보면서 눈요기를 맘껏 하면 되겠지. 그래서 정리했습니다. 자신이 선택한 베스트 3다.


    이런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본인은 대놓고 좋아하는 편이다. 영화지만, 본인의 소녀시대는 몇 번 봤는지 모른다. 약간 부끄럽고 그 본인이 순수하고 예쁘고. 그때 못한 1인 사랑이 아까워서인지 청춘의 밝고 예쁜 사랑을 좋아한다.


    >


    >


    설정은 자주 있다. 소꿉친구 둘이 흔히 소꿉친구쯤으로 생각했는데 어느 순간부터 나쁘지 않게 돌아가는 전형적인 스토리. 뻔히 보이지만 두 사람이 서로 나쁘게 생각하지 않게 되는 과정을 예쁘게 잘 그린다. 하나 둘 다 예쁘고 잘생겨서 그런지 연기를 조금 못해도 용서받는다. 키가 크고 예쁜 여자, 키가 크고 잘생기고 멋진 남자가 나쁘지 않다.특히 남자 주인공 허하나천은 요즘 대륙에서 잘생긴 인물로 촬영하고 있다. 약간 딱딱하기도 하고 부드러운 맛은 없다. 우리 나쁘지 않아 아이돌 배우가 생각나서 예쁘진 않지만 얼굴만으로 커버한다고 할까 예쁘지 않아. 사람들은 어른이 되어서 본격적으로 둘이 사랑을 할 때가 좋다고 합니다. 물론 그것도 좋지만 학교 다닐 때 더 느낌 표현이 신선하고 좋다.


    >


    >


    배경이 되는 학교 본인 츄리닝 이런 것도 그립고. 학교 다닐 때가 시대적으로 오래전이라 약간 촌스러운 느낌도 든다. 사춘기를 연기하다 보니 연기도 부끄럽고 유치하고. 그래도 응답하라시리즈처럼 예전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서 특히 좋은 인상을 받은 것 같다.


    솔직히 아내 sound에게는 이런 스토리인 줄 모르고 봐. 괜찮은 분위기를 이 스토리로 만든 이유다. 넷플릭스의 드라마중에서 유행도 많아서, 소견한 스토리라고 생각해서 봤어. 그러나 전혀 그런 스토리는 아니었다. 게다가 배우들이 현재와 과거를 함께 연기하는데 왜 이렇게 어색해 보였을까. 아내 sound에게는 조금 집중하기가 힘들었다.


    갯수가 많지 않아 전개가 의외로 조금 빠른 편이었다. 다른 작품들은 워낙 전개가 느린 탓인지 상대적으로 그렇게 느껴진다. 몇 가지 장애물이 있긴 하지만 예기가 스스로 구현하는 상념은 견해보다 나쁘지 않아 계속 보게 된다. 그럭저럭 두 사람이 학생 때부터 괜찮고 예쁜 이 스토리라고 생각해 봤더니 그게 아니었다.싫어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말을 듣는 것, 자신 곡해가 생겨도 화가 나 버린다. 하지만 괜찮은 사람, 믿었던 사람과의 관계에서 글재주가 생기면요. 그건 정말 상처가 될 수밖에 없어. 보면서 마치 동화같은 견해를 했습니다. 직접적으로 다 보여주고 다이스토리 할게요. 따라서 어렵게 받아들일 것 없이 충분히 이해되고 공감할 수 있다.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봤다. 사극은 좋지만 부끄러운 판타지는 별로다. 그리 나쁘지 않아도 그 전에 삼생삼십리 도화를 보고 면역이 돼서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아니면 이 재미있는 것을 보지 못했을 거야. 아마 많은 분들이 비교를 할 것이다. 같은 신선, 천상계, 그래서 애정이 두터워 서로 닮은 데가 많다. 하지만 전혀 다른 매력을 이어가고 있다.


    >


    >


    이거 보고 배우들한테 반한 분들이 많을 것 같아 China드라마 나쁘지 않은 분도 이걸로 입문했습니다. 무리한 이야기도 많지만, 신선이라 그럴 것이다. 그러면서 고개를 약간 끄덕이는 게 있다. 신선인데, 죽었다가 부활한다니까. 자주 누가 죽거나 죽는다고 생각하니 가슴이 아프지만 그렇지 않다. 살아 돌아온다는 것을 알고 있으니 당연한거지.해마다 CG기술이 발전해 가지만, 유일한 놀이감인 것 같다. 할리우드 영화에 나오는 수준 높은 장면만 보고 있으면 기가 막힐 수도 있다. 제작비에 대한 의문도 있는데. 그런 걸 생각하면 재미있게 볼 수 있다. China는 성우가 더빙하는 경우가 많다. 우리나라와 가장 다른점이라고 생각해. 대사 톤이나 목 sound로 표현되는 게 정말 많은데.


    >


    >


    당연하지만 중국에서는 당연하지 않아. 트우륜이과인의 얀츠의 경우 직접 더빙을 하고 있지만, 그렇기 때문에 사고방식이 잘 표현되어 있는 것 같기도 하다. 가끔 목소리 sound 정말 좋아 배우하기 딱 좋네. 이러다 성우 목소리의 sound인 줄 알고 실망했던 기억이 좀 있어서 거의 매일 찾아보게 된다.


    요즘 유행가가 있는데 여전히 보고 싶은 것을 찾기에는 어려운 것이 현실이었다 무협은 자신의 판타지, 현대를 막론하고 나쁘지 않은 편이라 거의 매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장소를 찾게 된다. 여러 사이트에 접속해봤지만 파일썬을 가장 많이 이용하게 되는 이유다. 우선 자료가 많다.


    >


    보고싶은게있는데 못보면 몸이 더 닳는 느낌이야 옛날에는 여기저기 찾는 것도 가끔 많이 걸렸어. 그저 그런대로 찾는 자료는 이쪽에 있는 것 같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포인트로 이용하는 방식인데 사용한 문화상품권을 등록해도 보그더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짧은 영상은 오전에 모바일을 바로 이용해도 될 것 같다. 갯수가 많은 것에 비해 1회당 길이는 짧아서 자주 이용하고 있다. 출근길에 1화씩 보는 것도 괜찮고. 여러모로 이용자를 위한 서비스가 좋다고 생각한다. 더 얘기해보면 손가락만 아파. 자세한 내용은 '파일썬'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